본문 바로가기

언론에 보도된 내용

김성주 송선미 1억 걸린 결혼 서바이벌 ‘세기의 커플’ 론칭

김성주 송선미 1억 걸린 결혼 서바이벌 ‘세기의 커플’ 론칭
[2011-06-21 11:12:12]

김성주 송선미 1억 걸린 결혼 서바이벌 ‘세기의 커플’ 론칭


[뉴스엔 고경민 기자]

가수, 디자이너, 연기자 등 최근 브라운관에 서바이벌 프로그램 열풍이 일고 있는 가운데, 결혼을 소재로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등장했다.

6월 26일 첫방송될 스토리온 '세기의 커플'에서는 상금 1억 원을 건 예비부부들의 치열한 서바이벌이 그려진다. '세기의 커플'은 예비부부들이 10주에 걸쳐 결혼생활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최고의 커플을 가리는 프로그램이다.


연애만으로는 알 수 없었던 결혼 전 남녀가 알고 준비해야 할 항목들을 체크해보는 것은 물론 반려자의 조건과 결혼에 대한 의미를 되짚어보는 내용이다.

프로그램은 매주 한 쌍의 커플이 떨어지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된다. 무인도 극한체험을 통한 믿음지수 테스트, 미리 해보는 웨딩촬영, 가사분담 등 매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미션점수와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1위 커플과 최하위 두 커플을 선정한다. 최하위 두 커플 중 다른 커플들의 투표를 통해 최종 탈락자가 가려지게 된다. 최종 우승 커플에게는 5,000만 원의 결혼자금과 초호화 웨딩 패키지 등 총 1억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.

공개모집과 심층면접을 통해 20대 1이라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본격적인 대결을 펼칠 커플은 총 9팀. 연극배우 커플 신상용-김현승, 레슬링 국가대표에 도전하는 커플 엄혁-박경란, 최고령 커플 박동수-이선화, ‘신화’ 백댄서에서 한 소녀의 영원한 아이돌이 된 김현석-이지은 커플, 적극적인 뮤지컬배우 여자친구를 둔 박광훈-김아름 커플, 7년차 최장수 연애커플 전석민-임선영, 동갑내기 사업파트너 박윤호-정소희 커플, 국제 변호사글로벌 애교녀 지미윤-조아름 커플, 연상연하 남보석-김수영 커플 등이 함께한다.

아나운서 김성주와 배우 송선미가 MC를 맡았고 배우 최란, 부부행복연구원 최강현 교수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. 최란은 아이 셋을 둔 결혼 27년차 주부로서, 최강현 교수는 가정법원 이혼조정위원회에서 500여 건의 이혼사건을 다룬 부부심리 전문가의 자격으로 출연했다. 이외에도 매회마다 미션에 맞게 트레이너, 경제전문가, 커플 매니저 등이 심사위원으로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.


고경민 기자 goginim@